본문 바로가기

은혜나눔

산을 옮기는 믿음

728x90
반응형

예수 믿는 사람은 모두 다 태산을 옮길 수 있는 믿음이 있는 것입니다. 



모두 다 마음에 비록 의심이 꽉 들어차 있더라도 1%의 믿음만 가지면 산을 옮기기 때문에 더 많은 믿음이 없다고 탄식하지 마십시오. 1% 믿음을 사용하게 되면 자꾸 그 믿음이 자라는 것입니다.


 2주 전에 제가 기도원에 설교하러 갔는데 기도원에서 사역하는 목회자의 13살 된 아들이 기도받으러 왔습니다.
중학교 들어가서 축구부에 있는 아들은 다리가 붓고 아파 병원에 가서 엑스레이 사진을 찍었는데, 뼛속까지 암이 퍼졌습니다. 암이 뼈만 있는 것이 아니라 살점까지 다 암에 걸려 의사가 깜짝 놀라더랍니다. 
이러고도 다리뼈가 부러지지 않은 것이 희한하다고 하면서 우리 병원에서는 치료하지 못하니까 대학병원으로 가라고 했습니다.
대학병원에 가보니 고개를 흔들면서 원자력 병원에 가라고 해서 병원에 가기 전에 기도원에 데리고 왔습니다. 그 아이가 자꾸 우리 목사님 안수기도를 받게 해달라고 했답니다.
그러나 아들을 데리고 오면서도 아버지 마음속에 99%의 의심이 꽉 들어찼습니다.
‘뼛속까지 암이 걸린 자식, 일반병원에서 대학병원으로 미루고 대학병원은 암전문병원으로 미루는데 어떻게 낳겠는가’ 이렇게 말이에요.
그러나 1%의 믿음을 가지고 하나님은 할 수 있다고 기도를 받는데 어린아이가 기도를 받고 느낌이 어떻냐고 물으니 기도를 받으니까 찌릿찌릿하더라고 했답니다.
그래서 그 길로 암전문병원으로 가서 사진을 찍으니까 암이 온데간데없이 사라진 것입니다.


하나님을 믿는 것은 창조적인 믿음입니다. 
죽은 자를 살리시고 없는 것을 있게 하시는 믿음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그런 믿음을 가진 우리에게 “네 믿음대로 될지어다”라고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믿음대로 되는 것입니다.


 오늘날도 우리가 이 믿음을 가지고 사용하면 얼마든지 많은 태산을 옮기고 승리하는 삶을 살 수 있는 것입니다

조용기 목사님 설교 중에서

반응형

'은혜나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믿는 사람과 믿지 않는 사람이 다른 점  (1) 2024.11.02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0) 2024.10.28
하나님의 사랑  (2) 2024.10.27
문제는 환경아니라 우리의 생각  (0) 2024.10.26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것  (0) 2024.10.15